ヨンファ、ジョンシンtwitter



AOA 출격!ㅋㅋ저희회사의첫걸그룹입니다ㅋ많이응원해주세요!ㅋㅋ 아 그리고 제 자작곡도 선물해줬으니깐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는 참고로일본에서 정신이와.......휴 ... ㅋㅋㅋㅋㅋ장난입니다너무재밌게보내고있어요!ㅋㅋ

AOA出撃!ㅋㅋ 私達の会社の最初のガールグループですㅋたくさん応援してください!ㅋㅋ あ、そして私の自作曲もプレゼントしたからたくさん愛してください私はちなみに日本でジョンシンと.......あー...ㅋㅋㅋㅋㅋ いたずらですので、楽しんできて過ごしています!ㅋㅋ




 
111224-ray.jpg





여러분~! 드디어 저희 회사의 첫 걸그룹 AOA가 출격합니다~! 이쁘고순수하고예의바른친구들이예요 많은사랑부탁드려요~! 용화형은 AOA에게 멋진곡을 선물했지만 전 좀처럼 받기힘든 이정신칭찬을 선물합니다 아! 그리고 용화형은 저희둘이 잘지내고있다고하지만...휴...상상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皆さん〜!いよいよ私達の会社の最初のガールグループAOAが出撃しています〜!きれいで純粋で礼儀正しい人たちです、多くの愛お願い致します〜!化型AOAに素敵な曲をプレゼントしたが、私はなかなか入手が難しいイ·ジョンシン賞賛をプレゼントしていますあ!そしてヨンファお兄さんと私二人元気でいることが、...あー...想像は皆さんにお任せします




 
111224-ray.jpg



 

スポンサーサイト
